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스 수수료 상세하게 알아보기

토스 수수료 상세하게 알아보기

원래 누군가에게 이체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할땐, 본인이 이용하시는 기관의 뱅킹앱을 실행하고 복잡하게 보안카드나 공인인증서 비번을 입력해서 까다로운 과정을 걸쳐야 되지만, 토스 같은 앱을 사용하시게 되면 위 단계들을 매우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초창기땐 보낼수있는 은행들이나 이용서비스면에서 제한적인 부분이 꽤 있었으나 현재는 대부분 기관은 가능할뿐만아니라 자사만의 컨텐츠를 생성해서 각종 부동산 투자나 본인무료신용조회, 여러 이벤트 등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저도 관심거리가 생길땐 한두번씩 사용해보면 꾀나 흥미가 생기더라고요.

토스수수료

 

일단은 처음접하시게 되면 토스 수수료나 사용법을 잘모르실거라 생각되는데, 생각보다 정말 간편하기 때문에 큰어려움이 없습니다. 처음엔 본인이 거래하고 계신 곳의 계좌를 첫등록해주셔야 되고, 인증과정에서는 당사에서 일정금액을 입금하게 되는데, 보낸이가 누군지 또는 얼마가 들어왔는지만 확인해주심 되며 마지막으로는 비밀번호 설정입니다.

매달 공짜로 이체할수 있는 기회는 총5번이 주어지며, 다쓰시게 되면 매번 500원이 붙습니다. 그리고, toss만의 주계좌가 있습니다만, 여기로 송금하시면 토스 수수료 매회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이용에 제일 아쉬운점은 하루 한도가 50만원이 최대인데, 최근엔 200까지 가능하다고 해도 적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겐 적겠네요.

그리고 한달 기준도 500만이고, 미성년자이신 경우는 30만원에 월 백만원입니다. 그리고 다시 초기화되는 시점이 말일이 지난 시점, 1일 오전12시부터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다고 여기는건, 누군가 대화 도중에 계.좌번호와 이름 또는 은행만 말하게 되어도, 그부분을 복사하면 알아서 인식을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바로 앱이 실행되고 보낼돈하고 비번만 치면, 불과 1분도 안걸린다는 점이 정말 좋네요.